지니536748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2
원래 면은 잘 안먹는다. 그래도 주신 메뉴에 대해서는 준데로 잘 먹는다. 점심은 우동이다. 그냥 작은 그릇 한그릇이다. 우동 국물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 그냥 멸치가쓰오 육수인듯 하다. 면발이 불지 않고ㅈ탱탱해서 좋다. 별거 없지만 가볍게 잘 먹엇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