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2
버거킹에 불고기 와퍼를 먹었어요
다른 패스트푸드에 불고기버거보다 푸짐하고
크고 더 맛있어요
양상추 양파 토마토까지 들어 있어서 상큼하고
불고기패티는 불향까지 나서 더 맛있어요
크기도 커서 버거 하나만 먹어도 한끼
배부르게 해결할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3g)
738kcal
버거킹불고기와퍼
4.9(리뷰 37개)
·식단기록2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