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밍9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밍9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밍9
리뷰2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2
언제 먹어도 맛있는 꿔바로우! 탕수육과 비슷한듯 다른느낌인데 일반 탕수육보다는 찹쌀탕수육에 가까운 것 같다!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쫠깃하면서 촉촉하고 소스는 달짝지근해서 자꾸 손이간다. 마라샹궈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