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2
빨간오뎅볶음
밑반찬으로 매콤한 오뎅볶음이 나왔다. 평소 오뎅을 굳이 찾아 먹지 않고 예전에 오뎅반찬은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그런데 요즘은 반찬으로 나오면 맛있게 잘 먹는다.
입맛이 바뀌었나보다. 보통 오뎅을 볶기만해서 나오는ㄷ닉 오늘은 고추장 양념을 한 오뎅볶음이라 새로웠다.
오뎅 자체도 오동통하고 감칠맛이 있는데 매콤한 고추장 양념이 더해지니 상당히 맛있었다. 밥 반찬으로 굿!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