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오늘저녁은 밥하기가 귀찮아서 떡볶이로 해결했습니다.
요즘 세상이 편해져서 따로 재료준비를 안해도 되고 소스.떡.야채까지 들어 있어서 너무편하네요.
쌀떡이라서 그런지 쫄깃쫄깃하며 국물맛도 맵지도 않고
얼큰해서 딱 내입에는 맞는 맛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