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3
내가 먹었던 컵누들 열라면은 면이 가볍게 넘어가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국물은 생각보다 매콤해서 입맛을 살려줬다 다만 면이 일반 라면보다 얇아 씹는 맛은 덜한 편이었고 양도 한 컵 기준이라 포만감은 부족한 느낌이었다 가격은 컵라면 중에서는 무난한 편이라 가성비는 보통 수준이었고 간단하게 매운맛 즐기기엔 괜찮은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