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씨앗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씨앗
리뷰10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3
마트에서 1600원에 팝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두는 편입니다. 물을 400미리 붓고 한꺼번에 면, 가루, 후레이크를 넣고 2-3분 정도 끓인 후 큰 그릇에 담으면 끝. 국물이 맛있어서 아이 국물을 좀 덜어서 저도 먹습니다. 파 넣어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