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4.23
출근전 아침에 누룽지를 끓여 먹었습니다. 바쁜 아침에 빠르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미리 불려 놓은 누룽지는 더 빠르게 끓일 수 있고 중간불에 10분 정도만 끓이면 완성되요. 더 오래 끓여 퍼지게 두면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350kcal
오뚜기중화 누룽지탕
5.0(리뷰 17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