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3
간만에 베트남 음식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반세오를 메인으로 파인애플 볶음뱁 새우고기 꼬치, 월남쌈, 모닝글로리 볶음 . 특히 제입맛에는 모닝글로리가 좋았습니다.
느억맘땅콩소스에 월남쌈 찍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쌀국수가 없어도 아쉽지않은 한상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