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다노 계란곤약밥&토마토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다노 계란곤약밥&토마토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3
오늘 점심 계란곤약밥&토마토닭가슴살 요리 입니다
계란곤약밥은 딱 계란볶음밥 삼삼하니 맛있어요 반전은 닭가슴살인데요 걱정했던게 무색하게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토마토맛보다는 조금 강한 후추향이 나더라구요 부드러워서 잘게 찢어서 먹었더니 전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35kcal
다노계란곤약밥&토마토닭가슴살
4.6(리뷰 5개)
·식단기록8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