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리얼디 미니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리얼디 미니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맛있는 미니 고구마 삶아서 먹었습니다. 고구마도 조리하는 방식에 따라서 당류가 높아질수 있다고 해서 삶아서 먹고 있습니다. 냄비에 물 넣고 삼발이에 올려두고 30분 정도 삶아주면 알맞게 익습니다. 우유 랑 먹는걸 좋아하는데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4kcal
리얼디미니고구마
5.0(리뷰 2개)
·식단기록6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