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3
홀토마토를 으깨어 마늘 향이 밴 올리브유에 뭉근하게 졸여 상큼한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자극적인 조미료 맛보다는 토마토 본연의 신선한 산미와 허브 향이 은은하게 감돌아 뒷맛이 정말 깔끔해요. 면수를 넉넉히 넣어 소스가 면에 부드럽게 배어들게 했더니 목 넘김이 아주 좋습니다.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원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정성이 느껴지는 파스타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