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6
고소미 크래커 먹었어요
고소미는 말 그대로 고소하고 달달한
쿠키 맛이 에요
고소미는 이름을 잘 지은거 같아요 식감과
이름이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