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종근당 아임비타 비타민구미젤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종근당 아임비타 비타민구미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63 작성일자 26.04.23
아임비타 이뮨플러스는 액상과 정제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이라 간편하면서도 챙겨 먹는 만족감이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B군,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 등 다양한 성분 구성이 돋보여 균형감 있는 멀티비타민 느낌을 준다. 상큼한 액상 맛 덕분에 먹기 부담이 적고, 피로한 날 컨디션 관리용으로 챙기기 좋다. 휴대가 편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으며, 전반적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이 만족스럽다
#일반식 #아침

1인분(9g)
30kcal
종근당아임비타 비타민구미젤리
5.0(리뷰 12개)
·식단기록5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