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걷뛰님의 카페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걷뛰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걷뛰
리뷰68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카페라떼>>
피곤한 오후쯤에는....
카페라떼 한잔도 좋아요^^
블랙아메리카노 를 즐겨 마시긴 하지만
오늘은 오후퇴근후에
병원진료차 달려왔더니 +피곤피곤하네요.
집에도 이것저것 커피가 종류대로
있긴하지만 그래도 밖에서
바로 촥~ 한잔내려 마시는
내돈내산 커피는 또다른 기운충전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