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3
불싸이버거를 처음 먹어봤어요. 베이스는 일반 싸이버거랑 같은데 매운 소스와 불향이 추가된 맛이에요.. 그래서 매콤하면서도 약간 달콤하고 불향이 나는 맛입니다. 그렇다고 자극적으로 매콤하진 않고 적당히 매콤한 정도라 맵찔이 분들도 나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