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점심 식사로 다운타우너 시그니처 아보카도 수제버거 먹었어요. 확실히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보다 수제버거가 맛의 깊이가 더 좋은것 같아요.
빵이 쫀득해서 맛있었고, 소고기패티의 불향이 감칠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서 크리미한 식감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