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코다리무조림을 먹어봤는데 양념이 진하게 배어서 맛있었어요
코다리가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무가 양념을 머금어서 더 달달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먹다 보니까 계속 집어먹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