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3
모듬 튀김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김말이입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고소한 김 향, 속에 들어 있는 당면까지 너무 맛있어요.
사이즈가 작아 아쉬웠다는,,, ㅠㅠ
튀김옷은 기름지지 않고 깔끔한 맛~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매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6kcal
사옹원김말이튀김
4.9(리뷰 31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