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4
햄버거라면 무조건 좋아한다ㅋ
근데 가끔 먹고나면 속이 안좋을때도있음,
그러나 수제버거는 말이 다르다
맛도좋고 왠지모르게 속도 편안하다ㅎㅎ
빵까지도 너무 고소하고
패티도 고기 육즙이 살아있는 수제버거
아주 좋다 또먹고싶음ㅎㅎㅎ굿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