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4
계란말이를 해서 아침에 먹었습니다. 온갖 야채는 다 잘게 썰어서 넣었습니다. 도시락으로 싸려고 개운한 양파고추장아찌도 넣고 양배추쌈도 같이 쌌습니다. 그리고 주먹밥 하나를 챙겼지요. 탄단지 비율이 완벽한 도시락입니다. 계란말이는 도시락 메뉴로 제일 간단하면서 고단백인 메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