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4
어제는 점심으로 소시지와 야채가 들어가있는 소시지 야채볶음을 아주 조금덜어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소시지 야채 볶음의 맛이랑밥의 맛이 찰떡같이 어울리더라구요. 많이 짠 편이 아니라서 더 좋았습니다. 소시지 크기가 적당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