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포켓샐러드 치즈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포켓샐러드 치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4
치즈 샐로드입니다 브리치즈를 올렸고 그리고 아보카도도 올렷숩니다 너무 맛잇습니다 발사믹 소스를 먹엇고 뉘에 듬뿍 올렸습니다 약간 후추도 넣엇는데 그래서 더 맛잇엇습니다 이그릇 한번 다 먹고 나서 한그릇 더 츄거로 만들어서 먹었급니다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78kcal
포켓샐러드치즈 샐러드
4.8(리뷰 16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