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불고기 버거 입니다 맘스터치랑 맥도날꺼 좋아하는데 두개다 맛있어요 달달한 소스맛으로 먹는거 같은데 감자튀김 추가 해서 먹으면 융화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