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그늘있는바다님의 더미식 유니자장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그늘있는바다님의 더미식 유니자장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그늘있는바다
리뷰23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4.24
오늘 점심은 누구나 좋아하는 자장면~
솔직히 저는 자장면 보다 짬뽕밥을 선호해요.
짬뽕 먹으면 면을 절반은 못먹어 항상 짬뽕밥으로 먹어요.
주문 전 옆 테이블에서 자장면을 먹고 있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자장면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2g)
660kcal
더미식유니자장면
4.8(리뷰 29개)
·식단기록2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