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멋지게살아야나야
리뷰110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4.24
불금 메뉴로 냉삼을 준비했어요
그런데 냉동 맞나요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고소했어요
살찔까 걱정은 했지만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추억이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기름이 많아서 버섯이랑 양파도 구워먹었어요
불금 메뉴로 딱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