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4
오늘 점심을 먹고 나서 라떼를 마셨다.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가 어우러져 한층 편안한 맛이 느껴졌고, 은은한 향이 입안에 오래 남았다. 식사 후라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하게 마시니 잠깐 여유를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점심후 딱좋은 선택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