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5
도시락으로 닭가슴살 볼 점심에 먹었습니다. 일반 닭가슴살에 비해서퍽퍽한 식감 없이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떡볶이 양념맛이 라서 별도 소스가 필요하징 않으니 더 편리한것 같습니다. 단백질 보충도 되고 도시락으로 싸기도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220kcal
띵커바디닭가슴살볼
5.0(리뷰 9개)
·식단기록4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