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겠노님의 찐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짜겠노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짜겠노
리뷰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0
요즘 고구마가 너무 맛이좋네요 달달하네요 단것을좋아하다보니 너무맛나요 군고마를 참좋아하는데 찐것도맛이네요 커피랑먹으니 궁합도 맛는거같고 종종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우짜겠노
리뷰75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