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5
닭다리백숙은 국물이 맑고 깊은 맛이 인상적입니다.
닭다리 살이 부드럽고 촉촉하여 먹기 편합니다.
은은한 한방 향이 더해져 건강한 느낌을 줍니다.
간이 과하지 않아 담백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보양식으로 적합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