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잇슬림 새송이버섯불고기세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잇슬림 새송이버섯불고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5
고기를 직접 구워 주셔서 너무 편해요. 고기가 구워지면 접시에 고기를 놔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불판에서 바로 먹는 게 더 맛있는데 그 점은 약간 아쉬웠습니다. 목살은 생각보다 두꺼워서 익힘 정도를 잘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안 익은 고기가 가끔 있을 수 있으니까요. 고기와 같이 구워주셨던 새송이 버섯과 감자입니다. 새송이 버섯은 안에 채즙이 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 맛있구요. 감자는 푹신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9g)
478kcal
잇슬림새송이버섯불고기세트
4.7(리뷰 7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