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5
보리차 진액 처음 사봤는데, 생각보다 편해요
예전엔 티백으로 끓여 마셨는데, 이건 그냥 물에 타기만 하면 끝이라 귀찮을 때 딱 좋아요
맛은 생각보다 진하게 잘 나오는 편이에요 물 비율만 잘 맞추면 집에서 끓인 보리차 느낌이랑 크게 차이 안 나요대신 조금만 많이 넣으면 바로 쓴맛 올라와서 양 조절은 중요해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2kcal
곰곰고소한 보리차
4.9(리뷰 41개)
·식단기록3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