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25
맥도날드의 고구마튀김(고구마후라이)입니다. 🍠🍠
저는 고구마보다 감자를 더 좋아하는데, 얘도 개인적으로 감튀보다는 별로였어요. 그리고 제가 시킨 지점이 기름이 오래됐는지 튀김이 좀 눅눅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웠어요. 고구마도 살짝 퍽퍽했어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