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6
탕화쿵푸 마라탕집은 제 단골집인데요. 친구랑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재료와 매장도 깨끗신선 하구 맛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서비스도 잘챙겨주시고 친절하세요.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긴 하지만 맛있었고 , 만족했어요 따뜻하고 얼큰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2,000kcal
탕화쿵푸마라탕
4.9(리뷰 59개)
·식단기록2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