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지니007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지니007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지니007
리뷰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페티가 두꺼워서 식감이 있는 맛이 무엇보다 그게 맘에 들었다. 야채도 나름 괜찮았는데.. 약간 아쉬운건 크기가 좀 작았고 양파가 너무 생이라서 양파의 매운향이 그대로 나오는게 좀 아쉬웠다. 살짝볶아서 달큰한 향을 내게했으면 훨씬 더 감칠맛 났을텐데..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