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슬라이스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6
오늘 점심에는 뷔페 식당에 방문해서 여러 음식 중에서도 특히 슬라이스 햄을 맛있게 즐기고 왔어요. 얇게 저며진 햄이 정갈하게 놓여 있어 보기에도 좋았고, 한 입 먹어보니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햄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냥 먹어도 훌륭한 밥반찬이 되었지만, 샐러드 채소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5.0(리뷰 20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