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6
식당에서 고구마 튀김이 나왔는데 따끈,따끈 하고 겉은 바삭 바삭 하고 속은 부드럽고 고소한 고구마 튀김이 제대로 나을 행복하게 하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구마 튀김은 달달함과 고소함이 정말 행복한 맛 이였습니다 최고의 맛인것 ,갔습니다 맛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