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26
만족스러운 맛을 내는 제품이에요.
양념이 이미 잘 배어 있어 따로 손질할 필요도 없고,바로 볶기만 하면 되서 편해요.
양념이 달짝지근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편인데
저는 개취로 파를 듬뿍 넣었어요.
불에 볶으면서 양념이 자글자글 익어갈 때 나는 향이 식욕을 확 끌어올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