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6
점심으로 먹은 토마토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소스는 생토마토를 잘라서 만든것 같았습니다.
오일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지만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치즈가 올려져있어서 면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집에서도 비슷하게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