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7
각종 야채를 한데 모아 놓은 야채 모듬이죠
그 위에 소스를 뿌려 줌 야채 샐러드가 되는거죠
밖에서 요렇게 먹고 집에와서 따라해 보는게 많답니다
소스들은 직접 만들기 어려우니 마트에서 기호에 맞는걸 사다 뿌려줌 맛나답니다
제일 맛있는건 밖에서 누가 사주는게 최고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