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7
두툼하게 말린 계란말이는 한 입 크게 베어 물면 푹신하면서도 탱글한 계란의 식감이 느껴져 밥 반찬 그 이상이 되는데요. 대파와 당근도 넣으니 송송 썬 대파의 향긋함과 당근의 은은한 단맛이 계란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가족들도 다 좋아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