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7
오늘 간식으로 고소미를 먹었다.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감이 좋았고, 고소한 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졌다.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한 번 먹기 시작하니 계속 손이 갔다. 가볍게 즐기기 좋아 쉬는 시간에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간식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