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27
노란 속살이 꽉 찬 고구마튀김을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 씹을수록 퍼지는 은은한 달콤함과 튀김옷의 고소함이 조화로워 자꾸 손이 갑니다.
우유나 떡볶이 국물과 곁들이면 최고의 간식! 든든하고 달콤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