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굽네 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굽네 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94 작성일자 26.04.27
오늘 저녁 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입니다ㅋ 후추맛이 강하지만 맛이 괜찮았어요.개인적으로 저는 고추장깻잎보단 맛있었어요.두께감이 있어 씹는맛이 좋았고, 육즙 같은건 거의 없었지만 블랙페퍼 양념맛이 괜찮더라구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9kcal
굽네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4.8(리뷰 4개)
·식단기록67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