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uaaa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duaaa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duaaa
리뷰1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4.27
술안주로 먹은 #오징어버터구이 만들어 보실래요?
오징어를 꺠끗하게 씻어
가장자리에 칼집을 넣어주고
마요네즈 2 큰술과 꿀 2큰술, 청양고추 2 개를 다져넣고섞어
오징어에 고루 발라준 뒤 180도 오븐에서 15분간 구워 보세요
돈주고 사먹는것보다 맛있답니다
#일반식 #야식

1마리(70g)
135kcal
버터구이오징어
4.9(리뷰 61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