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7
촉촉한 반숙계란 오믈렛 먹었습니다. 안쪽이 소스랑 노른자가 어우러져서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구요~ 식사나 음주 전에 속도 부드럽게 해주고 맛보기 정말 좋았어요. 과하지 않은 맛을 내기가 쉽지 않은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엄지척이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