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타민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타민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타민
리뷰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7
도시락메뉴로 이만한 메뉴는 없는것 같아요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김밥같은건 싸가지고 다니면 혹시 차안에서 상할까봐 염려되는데 초밥은 그래도 마음이 조금 편하니깐요 물론 보냉백에 넣어두었지만요 ! 저렇게 롤로 싸서 잘라두면 밖에서도 먹기에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