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09 작성일자 25.11.20
냉동삼겸살 구워먹었어요. 그냥 생삼겹살도 맛있지만 빠르게 칙칙 구워 먹을 수 있는 대패삼겹살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김치랑 마늘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3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