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7
오늘 점심으로는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끼니를 때웠어요 ㅎㅎ 집에 먹을 것도 딱히 없어서 몇일 전에 사다놨던 컵라면을 먹었네요!
언제 먹어도 라면은 정말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것 같아요~~ 면발도 적당히 얇고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너무 맵지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