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이자카야에서 술 한잔 하면서 안주로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계란을 몇개를 했는지 모를 정도로 대왕 계란 말이가 케첩 소스가 뿌려져 나왔습니다. 케첩은 좋아하지 않지만 계란말이는 우유를 섞었는지 엄청 부드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